나혼자 산다 성훈 송지은과 열애설은 해프닝

Posted by 해피스토리o
2018. 3. 8. 15:44 연예&문화 issue

나혼자 산다 성훈 송지은과 열애설은 해프닝

 

3월 8일 오전 배우 성훈과 걸그룹 시크릿 출신 송지은의 열애설이 터지면서 두 사람의 이름은 실시건 검색어를 오르내렸습니다. 성훈 송지은 열애설은 두 사람이 지난해 방영된 OCN 월화드라마 '애타는 로맨스'에 함께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나 성훈 측은 열애설이 보도되자 송지은과는 드라마를 함께 찍으면서 가까워진 동료이자 친한 동생일 뿐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절대 아니라며 이를 강력히 부인했습니다. 송지은 역시 성훈과의 열애설을 적극 부인했는데요.

 

'나혼자산다'에서 인간미 넘치는 모습으로 호감 스타로 떠오른 성훈. 배우로서의 모습과 일하지 않을 때의 모습의 차이를 선호하는 편이라 밝힌 그는 드라마 속 캐릭터와는 상반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동네 어디서나 볼 수 있을 법한 친근한 동네 형, 오빠 이미지를 심어줬습니다. 덕분에 무지개 회원으로 발탁되어 이후에도 '나혼자산다'를 통해 여러 번 일상생활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한편 송지은은 현재 소속사가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자신의 SNS를 통해 직접 이야기를 전달했습니다. 송지은은 지난 8월 전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계약부존재 중재신청서를 냈으며 얼마 전 전속 계약의 효력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판결을 받게 됐는데요. 이와 관련하여 열애설과 함께 성훈의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조율 중이라는 소문이 돌기도 했지만 이 역시도 전혀 사실이 아님이 밝혀졌습니다.

 

 

주인공으로서 드라마에 출연하고 여러 스케줄을 함께하면서 가까워졌다는 성훈과 송지은. 그도 그럴 것이 요즘은 드마라 촬영이 끝났다고 해서 인연이 끝나는 것이 아니라 작품이 해외로 수출됐을 경우 해외 프로모션도 있고 팬미팅 같은 것도 있어서 함께 할 시간이 많다보니 주연배우들이 자연스레 친해질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송지은이 열애설과 관련하여 입장을 밝힌 SNS 전문입니다.

 

 

이상 성훈 송지은 열애설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